카테고리 없음

디스커버스 의왕/ 대형 키즈카페/ 초등 아이랑 갈만한 실내놀이터

달콤달콩맘 2025. 12. 18. 19:14

 

경기 의왕시 광진말로 54 의왕 스마트시티 1층 175호

 
 
이번에 디스커버스를 다녀왔어요. 1년좀 넘게 전에 생긴걸 들었는데 그때도 아는 이들 가운데 후기가 괜찮았었는데, 
이번에야 가게 됐어요. 거의 1년 만에 키즈카페를 가는 거 같아요. 아이가 초등이 되고 나서 사실 많은 기존 키즈카페가 조금은 시시하다고 해야할까요? 사람많고 북적거리고 유아중심 인듯 해서 친구들과 같이 가는거 아닌 이상 잘 안가지게 되더라고요. 
추운 주말에 어디 갈 곳 없나 고민하던차에 여기는 체험형 키즈카페라 꼭 한번 가봐야지 했었는데 이번 주말 가게 되었내요. 
 


 <운영시간> 
월요일 정기 휴무
화~금 10:00 ~19:00
토/일  10:00 ~20:00
 

 

<안내사항>
*카페테리아 이용시 추가시간을 증정합니다. (일정금액 이용후 30~1시간추가 증정) 
*입장권은 1인 1매 기준이며, 입장 QR 코드 확인 시간을 기준으로 시간이 책정됩니다.
*입장료는 3시간 기본 이용 시간 기준이며, 준비시간 10분 무료제공 후
10분 초과시마다 1,000원씩 부과됩니다.(보호자 10분마다 500원)
*18개월 미만의 영유아는 무료입장이 가능하나, 체험은 제한될 수 있습니다.
*18개월 영유아 입장 및 한 가족 확인이 필요할 경우 증빙서류 확인합니다.(주민등록등본, 의료보험증 등)
*어린이의 즐겁고 안전한 체험을 위해 반드시 보호자와 함께 입장하셔야 합니다.
아이들의 안전을 위해 어른만 입장은 안되십니다.
*이벤트 행사가 사전 고지 후 중단되는 경우가 있을 수 있습니다.
홈페이지 또는 인스타그램 공지를 참조 부탁드립니다.
*무료주차 *
별도의 주차확인 없이 무료주차.
*이벤트 및 할인은 중복 적용이 되지 않습니다.
*본인의 부주의에 의한 사고에 대해서 책임지지 않습니다.
 

추가시간 혜택

놀다보면 3시간 이 훌쩍 지나니 카페테리아 이용했던 영수증 버리지 말고 추가시간 받으세요. 
 
 
<가격>
네이버 예매가 가장 저렴

12월 가격

 

<예약페이지-네이버예약>
 

 

네이버지도

디스커버스 의왕

map.naver.com

 

벌써 크리스마스 분위기 가득하게 꾸며져 있어요.

커다란 공룡모양과 해리포터 서재 같은 공간을 지나면 드디어 키즈카페 액티비티 구간에 진입해요.  

Roll the ball - 미니게임도 있고,

제일 재미있었던 레이저 피하기... 초급 고급 레벨 두가지였는데 고급은 진짜 어렵더라고요.

너프건 게임

비행기 날리기, 로켓만들기

레고배 만들기

 

레고배 만들기 코너에서 30분 넘게 논거 같은데
의외로 엄청 좋아했고 엄마빠랑 대결하면서 누가 더 빨리 잠기지 않고 빠른 배를 만드느냐하는 내기를 했어요.

농구장도 너무 재미있었고 특히 이 사진처럼 농구골대 여러개 있는 이곳에 공넣기가 너무 재미있었어요.


 무게추 중심 맞추기 ... 뒤쪽엔 골프연습장, 골프연습장은 반드시 보호자와 같이 이용하라고 안내가 나와요.
 

낚시장 - 컨셉이 중간 중간 해양쓰레기도 있어 바다를 살지자란 주제로 교훈을 주기도 해요. 다른 키즈카체 낚시터와 다르게 배모양의 공간을 만들어 나서 더 멋진거 같아요.
 

닌텐도

역시 마지막은 닌텐도죠. ㅋㅋ 어쩜 이렇게 행복한 표정인지!! 남편과 아들이 게임하는 동안 저는 크리스마스 장식과 같이 사진을 찍으며 나만의 여유를 즐겼어요. 

그 밖에 암벽등반, 우주선 등의 포토존도 많이 있고, 미니게임도 있었어요. 

 

 

< 편의시설> 

보관함도 공짜로 이용가능해서 외투 넣어 두고 놀기 편해요. 

놀이 공간의 가운데에 카페테리아가 있어요. 근데 실제로 다들 아이들 쫒아 다니며 체험 하느라 앉아 계신분들은 거의 없고 딱 식사만 하시면 일어나시는 거 같아요. 저희는 간단히 간식처럼 오뎅우동이랑 커피 마셨는데 맛이 괜찮았어요.(나가서 밥을 먹을 예정으로) 15,000원 이상 구매해서 30분 무료 이용시간 확보하고 좀 더 놀다 나갔어요.  

 

 

시간이 더 있었다면 더 놀았을 것 같은데 3시간 30분정도 노니 얼추 다 둘러본거 같긴해요. 키즈카페인데 신체놀이, 미술 등 다양한 체험형 놀이라 너무 괜찮았고, 유아도 초등도 분명 즐길만한 거리가 있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실제로 초등저학년이 가장 많이 보인거 같고 유아도 많았습니다. 주말에 갔는데 공간이 넓어서 인지 막 북적이는 느낌은 없었는데. 공룡포토시간이 있는데 그때 보니 어디서 사람들이 몰려나왔는지 줄이 길더라고요. 아마 각 세션으로 흩어져 있어서 북적이는 느낌이 없는 거 같아요. 초등 3학년 까지는 잘 놀꺼 같다는 생각을 했답니다. 

 

비오거나 너무 춥거나 한 날에 실내 놀이로 추천합니다.